5월14일 목욜 좋은아침입니다.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오늘은식품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식품안전관리에 기여한 유공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식품 관련 종사자들의 안전 의식을 높여서 식품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국민 보건을 향상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정되었다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