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9일 화욜 좋은아침입니다.
새날주심에 감사드리며 선물인 오늘을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발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발명 의욕을 북돋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로 매년 5월 19일이다.
1441년(세종 23) 4월 29일(양력으로 5월 19일) 조선에서 측우기를 공식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날을 기념하여
이 날을 발명의 날로 정했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
기쁨가득 감사가득으로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