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청춘을 함께했던 아이러브사커.. 10년 전 오늘쯤 이었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봅니다. 그때 활동하셨던 회원분들 대부분이 지금은 3~40대 이실거고지금은 직장생활 하느라 바쁘시겠지만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빙수야팥빙수야아 작성시간 26.05.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