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월욜 좋은아침입니다.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오늘은의병의날인데의병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새롭게 시작한 한 주 기쁘게 아침을 열어가요범사에 행복이 가득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6.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