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수욜 좋은아침입니다.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오늘은6.10민주항쟁기념일인데 한국 민주주의 도약의 계기가 된 6월 항쟁을 기억하고 민주주의 정신을 계승하는 것이 목적이다. 오늘도 범사에 늘 기쁨과 감사로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세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