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6월 19일 금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맞습니다
    오늘은단오인데농경사회에서 파종을 하고 모를 낸 후 약간의 여유가 있는 기간에
    재액을 예방하고 풍년을 기원하기 위해 생겨났다. 수릿떡을 만들어 먹고, 창포 삶은 물로 머리를 감으며,
    일부 지방에서는 단오제를 지내기도 한다
    감기조심하세요 불금골든데이..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게 주말 맞아요..
    행복이 가득하시고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