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9일 금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맞습니다
오늘은단오인데농경사회에서 파종을 하고 모를 낸 후 약간의 여유가 있는 기간에
재액을 예방하고 풍년을 기원하기 위해 생겨났다. 수릿떡을 만들어 먹고, 창포 삶은 물로 머리를 감으며,
일부 지방에서는 단오제를 지내기도 한다
감기조심하세요 불금골든데이..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게 주말 맞아요..
행복이 가득하시고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