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1일 목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24절기 중 여덟 번째 절기.인 소만 인데 햇볕이 풍부하고 만물이 점차 생장하여 가득 찬다는 의미가 있다. 이때부터 여름 기분이 나기 시작하며 식물이 성장한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 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실거에요..~^^작성자박 독일병정작성시간26.05.21
제 청춘을 함께했던 아이러브사커.. 10년 전 오늘쯤 이었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봅니다. 그때 활동하셨던 회원분들 대부분이 지금은 3~40대 이실거고 지금은 직장생활 하느라 바쁘시겠지만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작성자빙수야팥빙수야아작성시간26.05.20
5월 20일 수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한국인과 재한 외국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인 세계인의날입니다 오늘도 범사에 늘 기쁨과 감사로 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세요.~^^.작성자박 독일병정작성시간26.05.20
5월 19일 화욜 좋은아침입니다. 새날주심에 감사드리며 선물인 오늘을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발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발명 의욕을 북돋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로 매년 5월 19일이다. 1441년(세종 23) 4월 29일(양력으로 5월 19일) 조선에서 측우기를 공식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날을 기념하여 이 날을 발명의 날로 정했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 기쁨가득 감사가득으로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작성자박 독일병정작성시간26.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