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에서 내리면 젊은 안도르무를 만날 수 있다. 안도르무가 주는 [시간의 동굴] 퀘스트를 수락하면 시간의 관리인의 귓속말이 들려온다. 이제 관리인을 따라 시간의 동굴에서 뻗어나가는 시간의 길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자~
시간의 동굴을 한바퀴 돌아본 후 안도르무에게 돌아가면 [옛 힐스브래드] 던전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옛 힐스브래드로 통하는 포탈은 안도르무가 있는 곳에서 서쪽으로 제일 첫 번 째에 있다.
이 포탈로 들어서게 되면 모두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게 되며 7년 전의 힐스브래드로 거슬러 올라가게 된다. 시간의 터널과 힐스브래드 구릉지가 만나는 지점에 에로지온이 서 있다.
Tip. 말을 타고 사우스 쇼어에 가서 역사적 영웅들의 과거 모습을 볼 수 있다.(클릭) >퀘스트를 완료한 파티 구성: 전사(67), 성기사(67), 성기사(67), 사제(66), 마법사(67) 던홀드 요새에 도착했다면 우선 오크 포로들이 갇혀있는 수용소 안의 맥주통에 폭탄을 설치해야 한다. 총 다섯 개의 맥주통에 폭탄을 설치해야 하며 각 수용소 건물마다 맥주통이 한개씩 있다.
수용소 입구를 지키고 있는 두 명의 보초를 풀하면 수용소 안에 있는 교도관과 뒷문에 서 있던 또 한명의 보초까지 총 네명이 달려오므로 메즈와 점사가 잘 이루어져야 한다. (ex.법사의 변이, 사제의 정신지배)
소총수가 산탄사격을, 교도관이 힐을 시전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폭탄 설치를 완료하고 나면 부관 드레이크가 나타난다. 없애버리자-_-.
이제 요새 지하에 갇혀있는 스랄을 만나러 갈 차례.
파티원 모두 퀘스트를 완료한 뒤에 던홀드 탈출 퀘스트를 수락한다. 그 후에 파티원 중 한사람이 대표로 말을 걸면 스랄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스랄은 탐할 시간을 따로 주지 않으므로 잠깐씩 전투가 풀리는 사이에 번갈아 마나를 채워둬야 한다.
던홀드 요새를 나서면 경비대장 스칼록과 대면하게 된다.
경비대장 스칼록은 무시무시한 댐딜 능력을 가진 성기사이며, 옆에 있는 교도관은 영혼의 절규, 치유 스킬을 사용한다.
스칼록을 눕혀 버린 후 타렌 밀농장으로 일행을 이끄는 스랄. 블랙무어 비서의 딸인 타레사를 구출하기 위해서다. 밀농장으로 가는 길에 만나는 로데론 보초병들과도 싸워야 한다.
타렌 밀농장에 도착한 스랄은 타레사를 찾겠다며 마굿간과 성당을 뒤지고 다닌다. 마굿간에서 4명, 성당에서도 4명의 타렌 밀농장 경비들을 무찔러야 한다. 결국 여관 2층에서 찾아낸 타레사는 시대의 사냥꾼이라는 못된 흑용의 마법에 구속되어 있는 상태.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스랄과 동료들은 흑용들에 맞서 싸워야 한다. 여관 앞에 나오니 타렌 밀농장 경비병 셋이 다가온다. 긴장을 풀며 정신지배 준비를 하고 있는데 엇! 용으로 변신한다. -_-
무한의 학살자라는 흑용 집단을 물리쳐야 한다. 3마리, 3마리, 4마리가 차례로 습격해오며 마지막 4마리를 잡고 나면 시대의 사냥꾼이 모습을 드러낸다. 용들의 습격이 쉴 틈없이 계속되므로 전투가 잠깐 풀리는 사이 2-3초씩이라도 물빵을 먹거나 붕대질을 열심히 해야 한다.
용의 연속 공격에서 파티가 전멸을 할 경우 에로지온이 나타나 두 번까지는 시간의 흐름을 되돌려 준다. 총 세 번의 기회가 있는 셈이다. 시간을 되돌릴 경우 여관 2층에서 타레사에게 말을 걸면 다시 용들과 맞서 싸울 수 있다.
시대의 사냥꾼은 68정예 용족으로 마법붕괴라는 스킬을 사용해 파티원의 이로운 버프를 모두 지워 버린다. (남는 건 기원의 오라뿐...) 또, 암흑계열 도트대미지를 주는 죽음의 그림자라는 디버프(20초 이상 지속)를 거는데 이것은 해제가 되지 않는다.
시대의 사냥꾼을 쓰러뜨리고 나면 스랄과 타레사의 감동적인 재회 및 스랄이 감사인사를 한다. ^^*
에로지온과 대화하여 던홀드 탈출을 완료한 후 안도르무에게 돌아가는 퀘스트를 받는다. 인던을 나와 시간의 수호자 안도르무에게 가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