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시나, 김무열 사진 업로드했다…도플갱어 아니야? 작성자엉클 하우디!!!!FOREVER!!!!!!!!!|작성시간26.06.10|조회수2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00759480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드뉴스성진 | 작성시간 26.06.10 동양의 존시나 ㅋㅋㅋㅋㅋㅋ 참교육 리메이크해서 시나형 교권감독관 가즈아!!!! 답댓글 작성자엉클 하우디!!!!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실제로도 미국에서 시행하고 있더라구요 작성자Somoa Joe | 작성시간 26.06.10 미국 김무열 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P. | 작성시간 26.06.11 존 무열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