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WWE]CM 펑크, 제이드 카길 & 티파니 스트래턴, 맷 하디, 내티 外

작성자Korean Bad Ass|작성시간26.06.20|조회수311 목록 댓글 3

 

-파이트풀에 따르면 떠도는 인터넷 기사와 달리 CM 펑크는 WWE와 계약이 11월에 만료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FalseFinishHQ에 따르면 WWE는 나이트 오브 챔피언스에서 여성 US 챔피언십 경기로 티파니 스트래턴과 제이드 카길의 경기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맷 하디가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WWE가 블러드라인 각본을 과거처럼 똑같이 활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에릭 안드레가 ClunchPoints 팟캐스트에서 블러드라인에게 당한 것을 복수할 계획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조 헨드리가 토론토 썬과 인터뷰에서 최근 RAW 결장에 대해 오스틴 띠어리에게 공격당해서 지금은 회복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맷 하디가 배틀그라운드 팟캐스트에서 과거 WWE에서 제프 하디와 대립 중 빈스 맥맨이 자신에게 제프 하디의 실제 집을 태우자는 의견을 제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너무 과한 것 같다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내티가 The A2theK Wrestling 쇼에서 솔 루카와 여성 IC 챔피언십 대립을 원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솔 루카를 여성 제프 하디처럼 보인다고 언급했습니다.

-WON에 따르면 WWE 내부에서 로드 독이 TNA의 크리에이티브 팀 자리에 합류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트레이 미구엘이 배틀그라운드 팟캐스트에서 TNA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새미 캘러헌이 버스티드 오픈 라디오에서 자신을 비롯한 최근 TNA 슈퍼스타들의 결별 소식은 아마 회사측이 많은 돈을 잃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결국 돈 문제로 선수들이 떠나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PW 인사이더에 따르면 맷 사이달이 곧 AEW 복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hat316 | 작성시간 26.06.21 집을 태워 ㄷㄷ
  • 작성자달력 | 작성시간 26.06.21 뭐 집을 태워......
  • 작성자언더와 케인 | 작성시간 26.06.21 집을 태우다니 ㅎㄷㄷ
    역시 빈스답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