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작성자Extremes|작성시간26.06.02|조회수2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핀 벨러 스맥다운으로 소속변경이면...저데 관련은..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ult of Personality | 작성시간 26.06.02 데몬으로 도미닉 이긴걸로 퉁치기로 했나보네요.. 답댓글 작성자Extrem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근데 스맥다운으로 옮기면 그것도 이상한게.. 예전에 대립했던 데미언과 분명 마주칠텐데..스토리가 어찌 갈지.. 작성자와이어트6 | 작성시간 26.06.02 것보다 록센 이간질하던건 어찌 되는거지? 록센만 건들고 나머진 니들 알아서 해라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