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Spoiler보드

역사를 쓴 아메리카노 더비!!

작성자배드뉴스성진|작성시간26.06.06|조회수162 목록 댓글 7

멜쳐가 무려... 5.75성!!!!!!

AAA도 WWE이기 때문에 WWE 경기 역사상 최고의 별 갯수를 매겼습니다. 물론 옛날 경기에 비하면 상대적이고 주관적이기에 논란은 당연히 있는 게 맞습니다.

그러나 이 경기는 그런 거 안 따져도 정말 짜릿하게 본 경기는 무조건이다! 라고 저의 개인적인 견해를 밝힙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ult of Personality | 작성시간 26.06.06 wwe는 이제 방향성이 완전히 엔터테인먼트형 서커스같은 느낌이죠,, 2000년-2010년정도까지의 느낌으로 돌아오면 좋겠지만, 타켓층이 달라서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 그대신 저는 aew로 갈아탄지 오래지만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Ministry Of Darkness | 작성시간 26.06.07 다른 분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저는 요즘 PLE 너무 짧더라고요
    요 근래보면 5 경기로 3시간을 못채우던데
    말씀대로 경기를 길게 프로듀싱 하던가
    하다못해 안 그럴거면 7 경기 정도는 해도 될거 같은데 아쉽긴해요
    벨트가 Aew만큼 많은거도 아닌데 못 나오는 챔피언들도 많으니
    여전히 선수를 낭비하는 느낌이고요
  • 답댓글 작성자Cult of Personality | 작성시간 26.06.07 Ministry Of Darkness TKO로 출범한이후로 그냥 무조건 돈만 번다는 마인드라서 광고로 그냥 떡칠을 하고있어서 그렇죠.. ㅜㅜ 등장씬이랑 실제 경기시간이랑 비슷하고, 중간에 들어가는 광고영상들 전부빼면 실제 경기는 방송시간의 1/3정도 될겁니다 ㅋㅋㅋ
  • 작성자R.I.P. | 작성시간 26.06.07 조만간 NXT와 AAA가 RAW와 스맥다운의 역할을 한다면 입지가 더 커지겠네요 (하지만 상대가 하필 TKO인지라...)
  • 작성자Ministry Of Darkness | 작성시간 26.06.07 정말 좋은 경기였고 현재까지 wwe 포함 올해 최고의 매치라 꼽아도 될 급이다 정도에 동의
    Wwe 역사 통틀어 역대급 원탑 경기다 비동의
    제 스탠스는 여전히 이 정도라 할 수 있겠네요

    지금 선수들 경기 훌륭한거 많고 내려치려는건 아닌데
    오카다와 케니 이전 시대를 전부 물로켓으로 만들어놓은건 영감 본인이라
    예전에 비해 어느 정도 별점을 깎아 받아들이는건 감안해야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