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 카드는 아껴두는군여 작성자와이어트6|작성시간26.06.06|조회수1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바 페미 vs 브론 브레이커근데 왜 4강전에서도 브록의 난입으로돔이 어부지리로 이길거 같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드뉴스성진 | 작성시간 26.06.06 이러면 세스 우승이 더욱 더 높아지는거죠 답댓글 작성자와이어트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비전의 방해를 뚫고 과연 무사히 우승을 할런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