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Spoiler보드

TNA 슬래미버서리에 레전드 출전?

작성자Double G|작성시간26.06.13|조회수128 목록 댓글 2

6월 28일 TNA PPV 슬래미버서리에 어메이징 레드가 복귀할거라는 주장이 들리고 있습니다.

어메이징 레드는 3회 X-디비전 챔피언을 지낸 레전드로 슬래미버서리에 복귀할시 얼티밋 X 매치에 참가할 확률이 큽니다.

 

현재 얼티밋 X 참가자는 리온 슬레이터, 세드릭 알렉산더두 선수만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드뉴스성진 | 작성시간 26.06.13 잘못 보셨는데 오피셜 참가자는 세드릭 알렉산더와 리온 슬레이터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진짜 어메이징 레드가 맞는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ouble 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 제가 카자리안으로 잘못 본거 같습니다. 정정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