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새그먼트 ??? 작성자Extremes|작성시간26.06.16|조회수6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흠.. 몇주동안 오프닝 새그먼트를 짦게 하더니. 오늘러 오프닝 새그먼트는 예전처럼 길게 끌어가는 느낌이... 근데 ONE MORE TIME ??? 왓 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