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Spoiler보드

[TNA] 테사 블랜차드 또 TNA 떠난다

작성자Double G|작성시간26.06.17|조회수119 목록 댓글 1

파이트풀의 션 로셉은 테사 블랜차드가 방출 통보를 요청했고 TNA 측이 수락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의 방출을 요청한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테사 블랜차드는 빅토리아 크라우포드(알리샤 폭스), 밀라 무어와 함께 엘리,로즈마리,마라 샤데와 대립 중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드뉴스성진 | 작성시간 26.06.17 CMLL 활동 땜에 그렇습니다. CMLL이 친 AEW이기 때문에 TNA 수뇌부가 눈치줬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