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Spoiler보드

블러드 라인 각본 다시

작성자비바비라싸|작성시간26.06.17|조회수182 목록 댓글 6

블러드라인 각본이 웬지 다시 시작될 것 같은 너낌입니다 

 

1탄? 각본이 초장기로 끌어 루즈한 면이 있었지만 저는 괜찮았거든요

2탄은 파투나 솔로 타마 통가 등 잘 끌어올리면 반응 괜찮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그리고 파투는 탈모가 심해 헤어 스타일 변화를 빨리 줘야 할 듯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uble G | 작성시간 26.06.17 WWE는 사모안 아니면 안굴러가지나?
  • 작성자배드뉴스성진 | 작성시간 26.06.17 시즌 3을 또 볼 줄이야... 짜증나
  • 작성자R.I.P. | 작성시간 26.06.18 하... 화가 나네... ㅡㅡ
  • 작성자Ministry Of Darkness | 작성시간 26.06.18 어떠냐고 물으신다면 아무래도 부정적이죠ㅋㅋㅋㅋ
    싸모안 레슬링 엔터테인먼트 강점기는 그냥 초장기도 아니고 초초초초초장기였어서
  • 작성자차여운 | 작성시간 26.06.18 개싫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