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라인 각본이 웬지 다시 시작될 것 같은 너낌입니다
1탄? 각본이 초장기로 끌어 루즈한 면이 있었지만 저는 괜찮았거든요
2탄은 파투나 솔로 타마 통가 등 잘 끌어올리면 반응 괜찮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그리고 파투는 탈모가 심해 헤어 스타일 변화를 빨리 줘야 할 듯 ㅠㅠ
다음검색
블러드라인 각본이 웬지 다시 시작될 것 같은 너낌입니다
1탄? 각본이 초장기로 끌어 루즈한 면이 있었지만 저는 괜찮았거든요
2탄은 파투나 솔로 타마 통가 등 잘 끌어올리면 반응 괜찮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그리고 파투는 탈모가 심해 헤어 스타일 변화를 빨리 줘야 할 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