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Spoiler보드

스맥 메인 퀸 오브 세미파이날..

작성자Extremes|작성시간26.06.20|조회수146 목록 댓글 2

 

 

 

 시작전부터... 난입도 당하고.. 상대선수는 스테이블이니 다른이도 같이 나올줄 알았는데..

 

경기 끝난거 보니..  

 

시간제약상  (거의  두시간 루머가  되어가니 3시간을  러닝하는 스맥다운 ???) 끝난건가 싶기도 하고..

 

실제 부상정도가 더  ??? 인가 느낌도 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드뉴스성진 | 작성시간 26.06.20 카길 대 샬럿 대립을 위해서 립깅이 결승 올린 느낌?
  • 답댓글 작성자Michin | 작성시간 26.06.20 혹시 우사챔 걸고 섬슬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