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전부터... 난입도 당하고.. 상대선수는 스테이블이니 다른이도 같이 나올줄 알았는데..
경기 끝난거 보니..
시간제약상 (거의 두시간 루머가 되어가니 3시간을 러닝하는 스맥다운 ???) 끝난건가 싶기도 하고..
실제 부상정도가 더 ??? 인가 느낌도 들고..
다음검색
시작전부터... 난입도 당하고.. 상대선수는 스테이블이니 다른이도 같이 나올줄 알았는데..
경기 끝난거 보니..
시간제약상 (거의 두시간 루머가 되어가니 3시간을 러닝하는 스맥다운 ???) 끝난건가 싶기도 하고..
실제 부상정도가 더 ??? 인가 느낌도 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