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남과 안산에서 메인 보다가 이번에 인천 콜 사무실 영업을 개시 합니다
홍보와 pr 그리고 사무실이 원활히 돌아갈수 있도록 시스템이며 모든 것들은 잘 하고 있습니다.
강남은 콜당 만원으로 수익을 올리긴 쉬우나
콜당 대 메인들이 떼어가는 돈이 많고 일을 배우기가 참 어렵습니다. 손님 상대 하는것도 스트레스구요.
적어도 2개월간은 돈 못벌고 기름값만 200 이상 쓰셔야 겨우 콜 하나 둘 받으실수 있습니다.
물론 일을 잘 주지도 않지요.
안산이나 시화 등 지방도시는 일은 편하고 배우기도 쉽지만
정말로 택시보다 요금이 쌉니다.
기본이 4천원에
시화 공단에서 안산까지 택시타면 보통 15000원인데 콜은 1만원으로 움직여 주지요.
물론 무조건 1 WAY는 빈차로 와야 함에도 가격이 너무 싸서.
가스차 혹은 유사 휘발유를 넣지 않으면 감당이 안되지요.
정말 소중한 자신의 차로 일을 하기엔 오히려 소모품 값이 더 많이 나오는 말도 안되는 일이구요.
안산 시화 같은 경우에는 사무실에 줘야하는 월비 (대략 30만원선) 도 있어서 기사분들 부담스러우신 것도 잘 압니다.
그냥 안산이나 시화는 솔직히 사무실만 배불려 주는 것 그 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아마도 해 보신분들이라면 공감 하실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인천에 강남보다는 당연히 싸지만 시화나 안산보다는 비싼 가격으로.
즉 서비스는 강남 , 가격이나 보편화된 시설은 역시 안산이나 시화 보다는 비싸게 (강남 보단 싸겠지요 ^^)
기사분들에게 조금 더 부담되지 않도록 손님들에게는 정말 고급 콜을 타는 기분을 느끼도록
인천에 콜 사무실을 만들고 있으며 이번주 내로 대충 정리가 될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안산처럼 초딩 중딩들도 학교 갈때 타는 콜이 아닌 정말 제대로 된 고객들만 유치 할 예정입니다.
즉 자가용 콜은 자가용 콜이죠. 택시와 비교될수는 없습니다.
안산에서 4천원짜리 콜수 10개 받아서 기름값 기타 금액 제외하고 2만원 손에 쥐는것보다
차라리 손님이나 콜은 없어도 인천에서 콜 5개 받아서 2만원 손에 쥐는게 서로에게 더 좋지 않겠습니까.
초반에는 차량 대수를 확보하고자 같이 시작하는 분들이나 초창기에 들어오는 분께는
깔끔하게 월비를 받지 않고. 바로 시작하실수 있게 하겠습니다.
물론 안산이나 시화에 비해 콜 수는 현저하게 떨어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인천에 수많은 콜 사무실 시도가 있었지만 전부 망한 것이 비단 가격 때문만은 아니니까요.
하룻밤에 돈을 많이 벌거나 많은 콜을 원하시는 분은 그냥 안산 시화 공단 가시는게 좋구요
처음에 알바 식으로 일 해 보실분들 ,
사무실이 정상화 될때까지 같이 기다려 주실분들 위주로 모십니다.
1. 다른 사무실처럼 쉬는 시간에 대기 장소에 있으라고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일이 많아진다면 꼭 필요한 일이지만 초반에는 일이 많지 않을 것을 알고 들어와 주시기 바랍니다.
즉 생계형으로 하시기엔 부적절 합니다.
즉 그냥 피시방에 계시거나 집에서 일상 생활 보시다가 콜 때리면 출발하는 형식으로 하되
사무실이 커지면 물론 일이 많아 지겠지요 ^^ 그렇기에 무조건 인천 거주자 분들만 뽑겠습니다.
2. 무턱대고 기사만 늘리지 않습니다.
처음 3명 정도로 시작해 그 분들이 일이 너무 많아 일손이 부족하게 되면 한명씩 더 뽑는 형식으로
오래 있을수록 일을 더 많이 가져가실수 있도록 만들어야 겠지요.
아무리 지원자가 많아도 초반엔 3분 이상 뽑지 않습니다.
즉 그냥 등록만 해놓고 콜 들어올때 출동하는 식.
그리고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께 월비 없고 부담없이 자기 생활 하실수 있는 식
이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물론 유흥업소 쪽 발이 넓으신 분들은 대 환영이며 어떤 식으로든 어드밴티지를 드리는건 당연하겠지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gorillabel@naver.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화나 안산쪽에서 콜 하시면서 인천 거주하시는 분들 역시 환영합니다.
퇴근하고 집에 계시다가 콜 하나 두개 들어오면 받고 ( 주무시면 패스~)
나중에 인천에 콜 수가 많아지면 옮기셔도 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