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 단톡방에서 구경하면서 재밌게 놀다가 간만에 생각나서 카페 들어왔습니다.
최근에 헤드카스켓, 쇼바오버홀 진행하고 갑자기 리어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가 나가서 또 정비 대기중이에요.
20년치 정비 한번에 하는 느낌입니다 ㅋㅋ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에이프 단톡방에서 구경하면서 재밌게 놀다가 간만에 생각나서 카페 들어왔습니다.
최근에 헤드카스켓, 쇼바오버홀 진행하고 갑자기 리어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가 나가서 또 정비 대기중이에요.
20년치 정비 한번에 하는 느낌입니다 ㅋㅋ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