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XR오너님들 잘 계시죠?

작성자extreme07[영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에이프 단톡방에서 구경하면서 재밌게 놀다가 간만에 생각나서 카페 들어왔습니다.

 

최근에 헤드카스켓, 쇼바오버홀 진행하고 갑자기 리어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가 나가서 또 정비 대기중이에요.

 

20년치 정비 한번에 하는 느낌입니다 ㅋㅋ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