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마주술

주술이란 뭘까 ?

작성자Merlin|작성시간26.06.07|조회수51 목록 댓글 2

주술이라고 하면 기이한 심령세계에서 벌어지는 이해하기 힘든 마술로 이해하기 쉽다.
그러나 주술은 그런 차원이 아니다.
하나씩 궁금증을 풀어 나가자.

주술은 일종의 신령지능이 동원되는
신비스러운 작업이며 고도의 신앙적인
집중력을 발휘해야 성과를 얻게 된다.
따라서 일정한 과정을 거친 사람만 주술
다시말해서 주법 기술을 행사할 수 있다.

주술을 할줄 아는 사람을 주술사라고 칭한다.
주술사에게는 다른 모든 요소에 앞서 아래와
같은 기본자질이 요구된다.

1. 신과 함께 살수 있나 ?
2. 신령의 힘을 수용할 수 있나 ?
3. 신의 사람으로서 일할 인격인가 ?
4. 신과 대화가 가능한가 ?
5. 신을 대신하여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신령지능 g.i 라고 한다
  •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봄은 새싹을 보니까 봄이며
    여름은 열매가 여니 염이며
    가을은 해가 가니까 갈이고
    겨울은 해가 기우니까 그림자가 길다.
    특히 겨울은 참 힘겹게 살아야
    하므로 세월이 길게 느껴져
    더욱더 애닲다.

    봄,염,갈, 결
    당신께서는 언제가 젤로 좋으신가 ?

    혹시 봄이라면 아직도 청춘이고
    여름이라면 사는 재미에 빠져 계시며
    가을이 유독 맘에 드신다면
    인생의 진한 맛을 보셨을 테고
    겨울이 진짜 좋은 계절이라 하신다면 ,
    삶의 진국을 마셔 보신 까닭에
    다음 생에 새롭게 도전해 보실
    요량이 서신 겁니다.

    봄을 열어 보고
    여름을 열매 맺으시며
    가을과 겨울을 따스하게
    보듬어 갈고 닦아서
    또 다시 새로운 봄을 맞이 하시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