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에게 묘공의 법호를 내렸어요 작성자Merlin|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묘공, 중중 내거행...미묘한 공의 힘이 여러번 들락거리며칠성님과 함께 구회만다라의 힘을 성사시켰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공 | 작성시간 26.06.20 제마선사님과 신불님들의 가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_()()()_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공에게 20년 전에 법호를 내리고 처음이지요 작성자촌로 | 작성시간 26.06.20 _()()()_부처에게서 부처가 되심을 감사드립니다 작성자맹공 | 작성시간 26.06.21 孔 … 은 어떤 의미로 쓰여졌는지요? 답댓글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공자님 공이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