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마일기

일공에게 묘공의 법호를 내렸어요

작성자Merlin|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5

묘공, 중중 내거행...

미묘한 공의 힘이 여러번 들락거리며
칠성님과 함께
구회만다라의 힘을 성사시켰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공 | 작성시간 26.06.20 제마선사님과 신불님들의 가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_()()()_
  •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공에게 20년 전에 법호를 내리고 처음이지요
  • 작성자촌로 | 작성시간 26.06.20 _()()()_
    부처에게서 부처가 되심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맹공 | 작성시간 26.06.21 孔 … 은 어떤 의미로 쓰여졌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공자님 공이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