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마법문

[독백강좌 01] "목숨 걸고 하는 게 바로 욕심"

작성자Merlin|작성시간26.06.05|조회수112 목록 댓글 8

누구나 그래요 !
욕심이 뭐냐 ?
목숨 걸고 하려는 마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미소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법문은 정말 와닿았습니다. 선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니이 누구고?
  • 답댓글 작성자보리미소 | 작성시간 26.06.09 Merlin 네 부산에서 아이데리고 다니면서 2번 뵌 적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er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보리미소 아, 누군지 알았다
  • 답댓글 작성자보리미소 | 작성시간 26.06.09 Merlin 홈페이지와 카페, 유튜브에서 선법사님 글과 강의를 접하고 공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