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

홀릭스 굿즈 정리하다 올리는 두컷!(Feat. 홀릭스2~10기 감회)

작성자포인트블루탱|작성시간26.06.08|조회수490 목록 댓글 3

* 싸인상에 이름이랑 홀릭스 회원카드 이름은 지웠습니다!

 

현재 홀릭스 2~10기 인 홀릭스에요! (8기굿즈는 본가에있어서 사진에 못넣었네요 ㅠ)

10기 기수 키트 배송을 기다리다가, 방구석에 쌓인 굿즈들 정리하는 김에 사진 올려봅니다!

중학교 때 '텔레파시' 듣고 입덕해서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제 인생은 윤하 누나를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

 

학창 시절엔 새 앨범 소장하고 싶은 마음에 불타올라서 공부를 열심히 해 원하는 대학에 갔고, 성인이 되어서는 끊임없이 탐구하고 다양한 언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누나의 멋진 모습을 닮고 싶어서 열심히 노력한 끝에 현재는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추억이 깃든 굿즈들을 보니 감회가 새로워서 주절주절 적어봤습니다. 최근에 결혼하시고 행복한 모습보이시는게 너무 좋구요. 다른분들도 윤하 누나 보면서 늘 좋은 기운 가득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퍼레이드와이 | 작성시간 26.06.08 차곡차곡 가지고 계시네요 굿굿!!
  • 답댓글 작성자포인트블루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쓰리롱 | 작성시간 26.06.10 오호 예전 홀릭스 카드는 저렇게 생겼군요!
    얼른 10기 키트도 받아보고 싶네요ㅜㅜ
    글을 넘 잘 쓰셔서 저도 힘을 받고 갑니다!
    포인트님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