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

10기키트는아직안온거죠?

작성자빙그레|작성시간26.06.17|조회수617 목록 댓글 7

그거기다리고있는데

유튜브에서는 비하인드영상부터 벌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루미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아직 안와떠요 ㅠㅅㅠ
  • 답댓글 작성자빙그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넹 너무 기다려집니다ㅜ
  • 작성자윤하언니홀릭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아직 안와서 무지막지 기다리는 중이에요 얼른 오기를😌😌❤️‍🔥
  • 작성자사랑앓이 | 작성시간 26.06.20 저도요.. 허윽허윽
  • 작성자윤하학개론 | 작성시간 26.06.21 해가 갈수록 키트 배송월이 밀리는 거 같은 느낌이라 좀 그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