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 혹은 9기 우수회원에서 준회원으로 강등됐는데 강등 사유가 무엇입니까?9기 활동이 끝나면서 회원 등급 변경에 오류가 생겼습니까? 작성자 빛나는여름 작성시간 26.05.05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