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준회원으로 강등된건지 모르겠네요. 10기 신청하고 나서 준회원으로 강등 당한것 같은데, 제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나요? 작성자 Chob 작성시간 26.06.13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