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요새 현생 이슈로 인해 카페를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여 오늘까지가 딱 홀릭스 10기 등업신청 마지막 날이라 등업신청 하고 왔는데 준회원이더라고요.
    근데 준회원은 게시판 카테고리 선택이 제한적인 것 같아서요ㅠㅠ 대부분의 홀릭스 분들은 정회원이신 것 같은데 혹시 준회원과 차이가 뭘까요..!?
    원래 홀릭스 9기였는데 정회원이 아닌 준회원이 된 건 카페 활동이 적어서 그런 걸까요?
    작성자 영원의빛 작성시간 26.06.14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