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등업신청 안내를 페이스북 알림으로 지금 알게 되었는데..ㅜㅜ 어제까지였네요.. 요번에 처음으로 10 티켓 가입했는뎅.. 추가등업 없나용.. 페이스북 알림은 10분 전에 왔는데 게시물은 4일전에 올라온거네요... 알림이 너무 느려요.. 카페 쪽지나 메일도 온게 없어서..ㅜㅜ 작성자 손규민 작성시간 26.06.15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