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등업을 못한거같아. 다시 정회원으로 내려간거같아요. 10기가입해도 따로 등업신청을 해야하는거죠? 추가기간은 언제인가요? 작성자 새벽바람 작성시간 26.06.19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