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에 10기가입후 팬카페에 등록한걸로 아는데 아직도 준회원이에요. 또 해야할 절차가 있나요? 작성자 덕무원신짱 작성시간 26.06.22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