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기 등업기간에 신청을 못했습니다. 그런 분들이 꽤 많은거 같은데 이럴경우 추가 기간을 주시나요? 작성자 나만 작성시간 01:12 new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