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2337022 이진

작성자이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교수님 저는 이번 교생 수업 때 예체능 교과 수업이 아예 없었습니다ㅜㅜ

전공과 수업으로만 배치를 받았기 때문에 연구수업 때 과정안으로 제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