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써 찬존자가 끝났네요 작성자박현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공을 챙기진 못했지만 더 못 본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ㅜㅜ다음에 또 만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찬사내를 기다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