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더라맨을 정리하면서🍀

작성자이다은2|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0

배우님이 올려주신 사진 보고 저도 더라맨을 잘 정리해봅니다,! 막공은 시원섭섭하더라도 잘 보내줬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올라온 사진 보니 또 보고싶고 그러네요,!,!
어떤분께서 찬존자 이력서를 보고 무경력이 아니었다는거 말씀해주신걸 봤어요. 진짜 열심히 하나씩 경험을 채워나가면서도 계속해서 자신감을 잃어갔을것이기에 더 마음안좋고,,🫠
생존자와 같은 처지의 인물들이, 모든 취준생분들이, 모든 개인들이 목표하는 바를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저도, 배우님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