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님이 인스타 올려주신 거 보니까 더라맨 막공이 이제야 실감 나더라구요ㅜㅠㅠㅜ 위로도 많이 받구 행복함도 많이 느낀 그런 공연이어서 더 아쉬운 거 같아여ㅜㅜㅜ 하지만 완전히 끝은 아니니까요..!! 찬존자 잘 보내주고 찬사내를 잘 맞이해보아요!!
다음검색
배우님이 인스타 올려주신 거 보니까 더라맨 막공이 이제야 실감 나더라구요ㅜㅠㅠㅜ 위로도 많이 받구 행복함도 많이 느낀 그런 공연이어서 더 아쉬운 거 같아여ㅜㅜㅜ 하지만 완전히 끝은 아니니까요..!! 찬존자 잘 보내주고 찬사내를 잘 맞이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