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찬존자 보고 싶을거에여..

작성자이혜교|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0

배우님이 인스타 올려주신 거 보니까 더라맨 막공이 이제야 실감 나더라구요ㅜㅠㅠㅜ 위로도 많이 받구 행복함도 많이 느낀 그런 공연이어서 더 아쉬운 거 같아여ㅜㅜㅜ 하지만 완전히 끝은 아니니까요..!! 찬존자 잘 보내주고 찬사내를 잘 맞이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