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더 좋으신가요~?
저는 덮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주연 작성시간 26.06.20 하.. 어케 선택하죠.. 둘 다 좋은뎅🥹🥹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사실.. 저도 못고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강지수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덮머! 였는데 윗댓 사진 보고 반반으로 바뀌었어요
역시 한쪽만 고르는 것보단 둘을 섞는게 짱인 것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