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들 찬종배우님 깐머vs덮머

작성자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1 목록 댓글 4

어떤게 더 좋으신가요~?
저는 덮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주연 | 작성시간 26.06.20 하.. 어케 선택하죠.. 둘 다 좋은뎅🥹🥹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실.. 저도 못고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미dear로 | 작성시간 26.06.23 new 깐 음…반깐..?올백쪽 말고…요런 중간 빈 깐머리 좋아해여
    네이버 뒤지다 포기하고 배우님 SNS 캡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지수 |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덮머! 였는데 윗댓 사진 보고 반반으로 바뀌었어요
    역시 한쪽만 고르는 것보단 둘을 섞는게 짱인 것 같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