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라방…

작성자이지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어제 라방 캡처한 거 다시 보다가 배우님께 눈물점 말고 눈 밑에 점이 하나 더 있다는 걸 방금 알았어요ㅋㅋㅋ
원래 눈썰미가 없는 편이긴 한데 저도 제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점 삼각형으루 있는걸로 알고잇서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정말요?? 마지막 점은 좀 헷갈렸는데… 앞으로는 눈썰미를 좀 더 키워봐야겠네여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