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라방… 작성자이지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라방 캡처한 거 다시 보다가 배우님께 눈물점 말고 눈 밑에 점이 하나 더 있다는 걸 방금 알았어요ㅋㅋㅋ원래 눈썰미가 없는 편이긴 한데 저도 제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점 삼각형으루 있는걸로 알고잇서요 답댓글 작성자이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정말요?? 마지막 점은 좀 헷갈렸는데… 앞으로는 눈썰미를 좀 더 키워봐야겠네여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