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조회소식

[모임]26년 6월모임~♡

작성자조봉식 기계 C반|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입니다.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지요?
19일(금요일)6시30분 26상조 모임입니다.
모든회원님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불참하시는분
단톡에 올려주세요

청하대ㅡ하모샤브샤브~♡

오늘 모임입니다
오신분 모두 건강하게
밝은얼굴들 반가웠습니다.
다음 모임은 8월21일
금요일 여천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