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 7,8월 교재 문제은행 질문있습니다! 작성자야수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년 개정된다는 사실을 모른채 책을 샀어가지고ㅠ 2026대비 문제은행이 이미 있는 상태인데요! 이 책으로 진행해도 될까요? 아니면 새책을 다시 사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루n끼멧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전공영어 조교입니다.가능하면 새로운 책으로 구매하셔서 수업을 듣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