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삼수중인 수험생입니다
영교론을 공부하다보면 한번씩 헷갈리거나 처음 보는 키텀들이 생기거나, 제가 잘못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영어학도 쉬운 부분인데도 불구하고 이상한 데에 꽂혀슈 답을 못 찾는 경우라든가, 혹은 문제가 정말 어려워서 이해가 안 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디서 본 개념/이론인데 죽어도 못 찾겠는 경우가 있는데… 물어볼 데가 없어서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집단지성을 이용하여 서로 편하게 질문하면서 같이 공부할 스터디원을 모집하고 싶습니다.
적극적으로 서로 질문/답 주고 받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단톡방 개설해서 서로 질문 편하게 주고 받고,
공부시간 인증 같이 하며 으쌰으쌰 공부해나갈 선생님들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인원은 4명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초수, N수 상관없습니다!)
- 공부시간 인증의 경우
(1) 주 30시간 이상 공부 시간 인증! 열품타로 기록 하여 인증하기
(2) 일요일 저녁 11시까지 금주에 기록한 열품타 화면 캡처해서 전송
(3) (1)을 못 지킨 경우, 벌칙으로 각 스터디원들에게 컴X즈커피 기프티콘(1500₩) 1개씩 보내기
-> 일 병행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기준은 널널하게 두었습니다. 벌칙은 공부에 약간의 강제성이 도움이 될 것 같아 최소한으로 두었습니다 ㅜㅜ
7월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11월 시험 전까지 같이 공부할 선생님들!!
편하게 연락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