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님 저녁으로 바람이 살랑부네용~이제 좀 가을이 비집고 들어오나봐용ㅋ이번 여름은 쫌 마니 힘들었네용ㅠㅠ저녁 잘 챙겨드셨나용?🧡❤️전 장어ㅋㅋ맛나게 먹었어용ㅋㅋ좋은 저녁 되시궁~~~😊🫶편지 기다리며 있을께용ㅋㅋ 작성자 햇살가득 작성시간 25.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