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배우님 저녁으로 바람이 살랑부네용~
    이제 좀 가을이 비집고 들어오나봐용ㅋ
    이번 여름은 쫌 마니 힘들었네용ㅠㅠ
    저녁 잘 챙겨드셨나용?🧡❤️
    전 장어ㅋㅋ맛나게 먹었어용ㅋㅋ
    좋은 저녁 되시궁~~~😊🫶
    편지 기다리며 있을께용ㅋㅋ
    작성자 햇살가득 작성시간 25.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