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이렇게 그리워 한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특히 한가닥님 보고싶네요
어디서 노래를 하면서 살고있을까요
소식이 알고싶어요
지나치는 바람결에라도 들려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행히 이글을 본다면소식주세요
다음검색
나혼자 이렇게 그리워 한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특히 한가닥님 보고싶네요
어디서 노래를 하면서 살고있을까요
소식이 알고싶어요
지나치는 바람결에라도 들려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행히 이글을 본다면소식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