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찡찡이흑곰|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초등 아이 대회 참가를 위해 가입하였습니다 ^^등업부탁드려요♥️더하기 입금완료하고 메일로 신청서도 접수했는데..개인접수는 처음이라 접수가 되었는지도 궁금하네요!(초등3그룹/거제/안*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영에미치다 | 작성시간 52분 전 new 안*찬 선수 신청잘 되었구요~ 등업또한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