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 신청

등업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찡찡이흑곰|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초등 아이  대회 참가를 위해 가입하였습니다 ^^

등업부탁드려요♥️

더하기 입금완료하고 메일로 신청서도 접수했는데..개인접수는 처음이라 접수가 되었는지도 궁금하네요!

(초등3그룹/거제/안*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영에미치다 | 작성시간 52분 전 new 안*찬 선수 신청잘 되었구요~ 등업또한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