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앨범

창립 제44주년 기념 단양 여행

작성자하늘소(나성범)|작성시간26.06.15|조회수83 목록 댓글 6

창립 제44주년을 맞이하여 시루섬 출렁다리, 단양강 잔도 및 만천하 스카이워크, 도담삼봉을 다녀 왔습니다.
참석해 주신 고문님, 회원님, 가족회원님, 산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아낌없이 찬조를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산악회 발전을 위해 소중히 쓰겠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덕분 입니다.
더욱 노력하여 오래도록 기억하는 산악회가 될 것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소(나성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함께 멋진 자리 만들어 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사쪼남ㅡ(이명걸) | 작성시간 26.06.16 https://m.blog.naver.com/anyinfo1/224315258424
  • 답댓글 작성자하늘소(나성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형님,
    최곱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델리/정진미 |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과임원진 모두 고생많았어요 ~~창립 44주년 축하하고
    멋찐 추억 한가득 담고 내년을 기대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소(나성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늘 감사하고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