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희망 소망반

블루베리 농장 다녀왔어요~👨‍🌾👩‍🌾

작성자희망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블루베리 농장에 다녀왔어요~
비가 내렸지만 비닐 하우스 안에서
수확체험을 해서 비 맞지 않고 안전하게
블루베리도 수확해보고,
농장 안에 있는 닭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