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농장 다녀왔어요~👨🌾👩🌾 작성자희망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블루베리 농장에 다녀왔어요~비가 내렸지만 비닐 하우스 안에서 수확체험을 해서 비 맞지 않고 안전하게 블루베리도 수확해보고,농장 안에 있는 닭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