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ㄷㅁㄷㅁ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4.2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빠가 대만에 가신다구용??

오마이갓!!
ㅋㅋㅋ
오빠오빠

공연장은 제가 다녔던 대학교였는데용
저희 학교가 굉장히 넓고 예쁘고
그리고 자전거가 진짜진짜진짜 많은 대학교예요!!
다람쥐도 엄청 많고요
너무 많아서 저희 학교 옷이나 굿즈에도 자주 나온 친구예용



저희 학교가 그냥
진짜 한 엄청 큰 공원 같어요
시민이 많아요
오빠 시간이나 상황이 괜찮으시면
자전거 타면서
여기 저기 돌아다니면 재밌을것 같아용!
길 꼭 잃을 것 같지만~ 그래도 낭만이쥬
(저희 학교는 학생들이 다~~~ 자전거를 많이 타요. 학교가 너어엉무 넓으니까용)
농구장도 많아요!!!

자전거 주차장
Youbike도 많고
농구장도 많고
누워있는 사람도 아아아아아아아주 가끔이 계시..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요건 저희 헉교 2017년 때 학생이 만든 졸업송이었는디
공유드리겠슴당

https://youtu.be/5VflcETEN0E?si=HVVv4DmpZOR5BmFA




그리고 마지막 자기전에~~~
공연 때 대만 중국어 노래 해야한다면
지금 바로 생각이 나는
그런 사람들이 다 알고 가사가 예쁜 노래는


’끊어지지 않는 사랑‘ 이라는 노래입니당
https://youtu.be/WJK8486VjfU?si=ECAg7p_ZMPv-0o4J


추천합니다!!
ㅋㅋㅋ


잘자~~
저도 아마~~
가야겠..쥬??
ㅋㅋㅋㅋ
연차써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