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ㄷㅁㄷㅁ#2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5.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아니~~~
이 노래가 오빠가 부르시면 예쁠 것 같아용~~!!
ㅋㅋㅋㅋ
완전 오빠 감성
https://youtu.be/mdwILZ_5l2c?si=WKCegZSB8s76b_HG


그리고 이번 엘범은 childish인데
이 노래는 대만인들이 어렸을 때 본 드라마의 OST예용!!
딱이죠??

ㅋㅋㅋㅋㅋ
가사는~~
약간
그런

사랑은 외로운 일이야

항상 너를 사랑하며
내 방식대로 나를 다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hildish잖앙><
바보같이 사랑해야죠~!
ㅋㅋㅋㅋ 바보미 ><><

ㅋㅋㅋㅋ 암튼
위에 그건 제가 좋아하는 버전이었고

원곡은 이거였음!!
https://youtu.be/v3f7idSAVGs?si=7csP-3xbPQOEQPwR


참도로 ㄷㅁㄷㅁ#1 때 추천했던 노래는 이거였슴다!
이노래도 너무너무 예쁘죠!!

내용은
영원히 끊어지지 않는 사랑💙

https://youtu.be/WJK8486VjfU?si=wP9LrCoDfOZuTfEg

한국인 버전

https://youtu.be/VvBcfetfZQ4?si=CKr3KUpe7WISmAH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