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 노래가 오빠가 부르시면 예쁠 것 같아용~~!!
ㅋㅋㅋㅋ
완전 오빠 감성
https://youtu.be/mdwILZ_5l2c?si=WKCegZSB8s76b_HG
그리고 이번 엘범은 childish인데
이 노래는 대만인들이 어렸을 때 본 드라마의 OST예용!!
딱이죠??
ㅋㅋㅋㅋㅋ
가사는~~
약간
그런
사랑은 외로운 일이야
…
항상 너를 사랑하며
내 방식대로 나를 다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hildish잖앙><
바보같이 사랑해야죠~!
ㅋㅋㅋㅋ 바보미 ><><
ㅋㅋㅋㅋ 암튼
위에 그건 제가 좋아하는 버전이었고
원곡은 이거였음!!
https://youtu.be/v3f7idSAVGs?si=7csP-3xbPQOEQPwR
참도로 ㄷㅁㄷㅁ#1 때 추천했던 노래는 이거였슴다!
이노래도 너무너무 예쁘죠!!
내용은
영원히 끊어지지 않는 사랑💙
https://youtu.be/WJK8486VjfU?si=wP9LrCoDfOZuTfEg
한국인 버전
https://youtu.be/VvBcfetfZQ4?si=CKr3KUpe7WISmAH8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