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ㄷㅁㄷㅁ~~~~~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이번에
진짜
대만 정보 많이 못 드렸네요……ㅠㅠㅠㅠ

옛날 정보라도…
필요하실때…
참고해주세요…
Link



아아아아아아앙
오빠!!!
일단 저 어제 전환 면접 봤고
일단 잘 봤으니까
정규직 전환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매일 아직도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고 있고…
이 주말에도…
업무 걱정이 너무 많아서…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한국인들이 너무 대단하십니다
저도 강하게 크고 싶은데
쉽지…않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오빠 저 진짜
이번 대만 콘 많이 못 챙겨주셔서 슬퍼하지 마시고
(변하는게 아니에요!!!!)
저…
그냥…
진짜……
매일 아직 전쟁중에이요……ㅠㅠㅠㅠ
빨리 탈출하고 싶어요 진짜루 ㅠㅠㅠㅠㅠ
8월 쯤…?
오빠~~
좋은 일자리 소개해주세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오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