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엽아 안녕 👋
저녁은 맛있게 먹고왔어?!
어쩌다보니 거금을 들였는데 ㅋㅋㅋ
오랜만에 뜻이 통하는 친구랑 산책 다녀와서 좋았겠다 😁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야 !!
상엽이가 해외 팬분들께 사랑을 전파하고 오는동안
나도 열심히 지켜보고 응원하고 있을게 🤭
오늘 엄청 습하더라.. 밤인데도 더워서 땀이 날 정도야
8월 날씨 같아서 겸손해질 정도면 상엽이는 얼마나 더운걸까..
땀도 많은 친구가..걱정되네
물 자주 마시구 컨디션 관리에 주의하도록 !!
먹는거 참느라 스트레스 받지는말구 잘 챙겨먹어 🐿
비가 와서 그런가 너무너무 보고싶은 날이었다 !
요즘 새소식이 많이 올라와서 넘 좋지만
바로바로 쫓아가고 싶은데 바빠서 한발늦게 확인해 😂
상엽이 속도에 맞추기 위해서 노력할게..
그리고 !! 우리 엽람쥐는 뭘하든 다정하고 세심하고 엄청난 사람이니까 혼자 꽁한 생각하지 말구 걱정을 내려놓도록 !!
내일도 상엽이를 열렬히 사랑하기 위해 일찍 잘거야..
하루하루 컨디션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는 요즘이야 🫠
오늘도 고생 많았구 푹 쉬어 상엽아
일찍 자긴 하는데 소화되면 누워야돼 알았지?
새벽에 깨는 일 없이 잘 잤으면 좋겠다 🥰
이만 줄여본다
상엽아 !
네가 어떤 모습이든 모든 순간들을 응원하고 사랑해 💙
알고있지? 넌 언제나 최고야 최상엽
또 보자 또 올게 🫶
다음검색